은 나팔을 만들어 불라

2011. 4. 13. 10:23좋은 글, 이야기

 

    
    은 나팔을 만들어 불라
    민 10: 1-10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은 나팔 둘을 만들어 그것으로 회중을 소집하며
    진영을 출발하게 하라고 하셨다.
    그리고 그 나팔로 대적을 치러 갈 때 크게 불면
    하나님께서 너희를 기억하시고 
    구원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다.
    또한 희락의 날과 절기와 초하루에도 
    나팔을 불면 너희를 기억하겠다고 하셨다.
    나팔은 사람을 향해 불어야 하고
    하나님을 향해 불어야 한다.
    사람을 향해 불 땐 소집하고 출발할 때
    하나님을 향해 불 땐 적군을 치는 일과
    기쁘고 감사할 때 이다.
    나의 입을 나팔로 사용하자!
    믿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위로와 격려와
    권면과 기도해 주는 나팔로 사용하고
    믿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주님의 교회로 소집하는 나팔로 사용하고
    하나님을 향하여는 찬송과 
    기도의 나팔로 사용하자!
    하나님 아버지!
    저의 입을 만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 입이 하나님 뜻대로 사용되길 원합니다.
    믿는 자들을 위해서도 귀하게 쓰임 받고
    또 믿지 않는 자들을 향해서도
    그들을 주님의 몸 된 교회로 소집하는데
    크게 쓰임 받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는 늘 찬송과 기도의
    입으로 쓰임 받기 원합니다.
    저의 입에 성령의 능력을 부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영호목사>
여호와는 나와 함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