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인은 어떤 존재인가?
2014. 10. 2. 16:02ㆍ좋은 글, 이야기
기독교인은 어떤 존재인가?
-주를 사모하는자님 글-
기독교는
죽음을 통해 살고 버림을 통해 얻고
부서짐을 통하여 알곡이 되고
깨어짐을 통하여 쓰임 받습니다
바울 사도는 나는 날마다 죽노라 했습니다
하루만 죽어서도 안됩니다
한번만 깨어져도 안됩니다
한번만 부서져도 안됩니다
날마다 순간마다 부서지고 깨어져야 합니다
부서지게 하심은 쓰시기 위함이며
깨어지게 하심은 성숙하게 하기 위함이며
비참하고 초라하게 하심은
그만큼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비참하고 초라하게 하심은
똑바로 살게 하심입니다
똑바로 걷게 하심입니다
똑바로 보게 하심입니다
똑바로 믿게 하심입니다
[자료ⓒ창골산 봉서방]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광야대학 고생과 (0) | 2014.10.03 |
|---|---|
| 주님, 제가 이 고난 중에 무엇을 배우길 원하십니까? (0) | 2014.10.03 |
|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우리의 영향력을 넓힐 수 있는 방법 (0) | 2014.10.01 |
| 성도 중에 성도는 이렇게 삽니다 (0) | 2014.09.30 |
| 그리스도인이 된다는 것은 (0) | 2014.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