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은 이세상에서 살지않는것처럼
2015. 8. 29. 20:20ㆍ좋은 글, 이야기
그리스도인은 이세상에서 살지 않는 것 처럼
그리스도인들은 이 세상에서 살지 않는것
처럼 이 세상에서 살아야 한다.
이것이 세상 안에서 살되 세상에 속하지
않는 자세이다. 이런 자세로 살아갈 때
우리는 하나님 한 분만으로 만족하면서
살아갈 수 있다. 하나님의 임재의체험이
주는 즐거움은 온갖 문명의 이기(利器)와
문화적 산물(産物)이 주는 즐거움보다
더 크다.
우리는 하나님께 싫증 내며 십자가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한다.
우리는 그 부족한 부분을 메우려고
짜릿한 세상적인 것들을 찾는다.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는 고독하더라도
하나님 한 분만으로 만족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해야 한다!
- A.W.토저의 세상과 충돌하라 中-
자료ⓒ창골산 봉서방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십자가 지는 길 (0) | 2015.08.30 |
|---|---|
| 믿음의 방해 요인들 (0) | 2015.08.29 |
| 가장 잘 사는 방법 (0) | 2015.08.29 |
| 죽음을 앞에 둔 사람들의 대표적인 후회 5가지 (0) | 2015.08.26 |
| 습관이란 이름의 쇠사슬 (0) | 2015.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