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은 이세상에서 살지않는것처럼

2015. 8. 29. 20:20좋은 글, 이야기

그리스도인은 이세상에서 살지 않는 것 처럼

 

그리스도인들은 이 세상에서 살지 않는것
 처럼 이 세상에서 살아야 한다.
 이것이 세상 안에서 살되 세상에 속하지
 않는 자세이다. 이런 자세로 살아갈 때
 우리는 하나님 한 분만으로 만족하면서
 살아갈 수 있다. 하나님의 임재의체험이
 주는 즐거움은 온갖 문명의 이기(利器)와
 문화적 산물(産物)이 주는 즐거움보다
 더 크다.
 
 우리는 하나님께 싫증 내며 십자가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한다.
 우리는 그 부족한 부분을 메우려고
 짜릿한 세상적인 것들을 찾는다.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는 고독하더라도
 하나님 한 분만으로 만족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해야 한다!

     - A.W.토저의 세상과 충돌하라 中-

 

자료ⓒ창골산 봉서방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자가 지는 길  (0) 2015.08.30
믿음의 방해 요인들  (0) 2015.08.29
가장 잘 사는 방법  (0) 2015.08.29
죽음을 앞에 둔 사람들의 대표적인 후회 5가지   (0) 2015.08.26
습관이란 이름의 쇠사슬   (0) 2015.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