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기도할 때
2015. 9. 29. 22:37ㆍ좋은 글, 이야기
나는 기도할 때
나는 기도를
마지막 수단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하나님은 기도를 나의 방어에 있어서
가장 먼저 사용하기를 원하십니다.
나 자신이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 기도하지만,
하나님은 내가 무슨 일이든 그것을 하기 전에
기도하기를 원하십니다.
기도가 마지막 수단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주님은 우리 구할 것을 기도로 하나님께
아뢰라고 말씀하였습니다(빌 4:6).
또 주님은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주님이) 그들 중에”
함께 계시겠다(마 18:20)는 약속하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한 사람들은
종종 하나님께 부르짖는 일을 먼저 하였습니다.
기도는 하나님께서 친히 내 안에서,
그리고 나를 통해 하나님의 사역의 길을
여시는 것입니다.
먼저 기도합시다!
나만이 아는 기도의 처소에서
주님 존전에 나아갈 때
나를 만나주시는 주님
그 능력의 위대함을 알고 있습니까?
자료ⓒ창골산 봉서방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근심과 희망의 차이 (0) | 2015.10.03 |
|---|---|
| 하나님을 믿는 성도가 누리는 힘 (창 12:1-9) (0) | 2015.09.30 |
| 기독교의 믿음이란? (0) | 2015.09.29 |
| 열두 가지의 악한 생각들 (0) | 2015.09.28 |
| 회개하지 않은 자들의 12가지 죄 -조셉 얼라인 (0) | 2015.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