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서 아무리 지위가 높다한들 내가 지옥가면 뭐 합니까

2015. 10. 21. 13:22좋은 글, 이야기

***이 세상에서 아무리 지위가 높다한들 내가 지옥가면 뭐 합니까요***


 우리는 천국과 지옥에 갔다온 사람들의 간증
을 더러 들어본 일도 있고 책도  더러 읽어
본 일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천국과 지옥에 대한 정확한 대답은
성경뿐이요 성경이외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천국과 지옥에 대한 말씀은 성
경을 벗어나서 애기를 하지 않을려고 합니다

인터넷 검색에서 신성종의 내가 본 천국과
지옥이란 책을 읽는 가운데 놀랄만한 대목
을 보았습니다

총회장을 지내신 분이 지옥에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총회장이 될 정도면 교회에서 얼마
나 일을 많이 했겠습니까

그런데 왜 그 총회장님이 지옥에 왔을까요
총회장이 되기 위해서 총대들의 표를 얻기
위해서 성도들이 복음 전하라고 헌금한 돈

자기가 총회장이 되기위해서 명예를 위해
서 돈을 쓰고 그것이 당연한 것처럼 회개
하지 않고 죽음을 맞이 했다는 것입니다

누가 천국 가고 지옥가는지를 하나님만
아시지 사람은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대목에서 우리에게 깨우쳐 주
는 바가 크다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주 앞에서 낮추라 그리하면 주
께서 높이시리라고 하셨습니다

아마 그 목사님이 강단에서는 겸손하라
낮아져라 그리하면 하나님이 높여주실 것
이라고 많이도 외쳤을 것입니다

그러나 정작 자기는 말만 왜쳤지 실천하지
못하고 위선자로서 죽음을 맞이 했기때문
이 아닐까요

한평생 하나님 일한다면서 총회장이 되면
뭐 합니까 노회장이 되면 뭐합니까  목사

가 되고 장로가 되고 집사가 되고 권사가
되고 자기의 명예를 위해 예수님을 이용
하고 회개하지 않고 지옥가면 뭐합니까

죄를 짓지 않은 사람이  이 세상에서 한
사람도 없지만 죄를 짓고 당연한 것 처럼

생각하고 회개하지 않는다면 내가 지옥
가면 뭐 합니까요 

우리의 목적지는 하늘나라 입니다
주여 이제 내가 무엇을 바라리이까
나의 소망은 주께 있나이다(시39:7)


*******************************


*오늘의 일용할 양식*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
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
자들을 위하여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2015.10.2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