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은 안전한 지대가 없습니다

2011. 4. 11. 09:09좋은 글, 이야기



    ★이 세상은 안전지대가 없습니다★ 모압에게 내린 하나님의 재앙은 너무도 혹독 하였습니다 하루밤에 모압알이 망하여 황폐할 것이며 하 루밤에 모압 길이 망하여 황폐할 것이라 귀인들은 소알과 에글랏 슬리시야로 도망하며 울며 루힛 비탈길로 올라가며 호로나임 길에 서 페망을 부르짖으니(사15:5) 마치 일본의 강진으로 스나미로 인하여 많은 사람이 물에 떠내려 가고 불에 타 들어가고 우왕 좌왕하며 높은 곳으로 도망하는 모습과 도 방불한 것 같습니다 일본은 원래 지진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건축할 때에 내진 설계로 튼튼하게 지었습니다 원자력 발전소를 지을 때에도 지진을 감안하고 튼 튼하게 지었습니다 그러나 자연 재혜 앞에는 인간이 속수 무책입니다 일본 나라는 지금 어찌할 바를 모르고 심각한 고 민에 쌓였습니다 우리나라까지 방사성이 날라오니 지금 우리나라는 소금 사재기를 하는라 야단 법석입니다 사람들이 무얼 몰라서 그렇지 성경은 이미 예언 을 하였습니다 말세에 지진이 심하게 일어날 것 이라고 말입니다 우리나라도 예전에는 지진에 안전지대라고 하더 니 이제는 우리나라도 안전지대가 아니라고 합니다 지진과 스나미가 닥치면 높은 곳으로 올라가야 한 다고 합니다 높은 곳에 가면 안전지대 입니까 우리나라기 지금 백두산에 화산이 터질 것이라고 예측하고 남북이 공동으로 대처해 나가자고 어제 안상수 한나라당 대표가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되는 것입니까 우리의 안 전지대는 그 어느곳도 없습니다 하나님만이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고 하나님만이 우리의 피할 바위가 하나님만이 우리의 구원의 뿔이되시고 하나님만이 우리의 영원한 안식처가 되시고 하나님의 품에만이 우리의 안전지대가 됩 십니다 죄를 미워하시는 하나님은 인간의 죄를 끝까지 추적해서 파하시는 공의로운 하나님이십니다 인간이 살길을 지은 죄를 회개하고 주님 앞으로 돌아오는 길 밖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 *오늘의 일용할 양식* 디몬 물에는 피가 가득함이로다 그럴지라도 내가 디몬에 재앙을 더 내리되 모압에 도피한 자와 그 땅의 남은 자에게 사자를 보내리라(사15:9) 2011.4.9. 크리스천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