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은 안전지대가 없습니다★
모압에게 내린 하나님의 재앙은 너무도 혹독
하였습니다
하루밤에 모압알이 망하여 황폐할 것이며 하
루밤에 모압 길이 망하여 황폐할 것이라
귀인들은 소알과 에글랏 슬리시야로 도망하며
울며 루힛 비탈길로 올라가며 호로나임 길에
서 페망을 부르짖으니(사15:5)
마치 일본의 강진으로 스나미로 인하여 많은
사람이 물에 떠내려 가고 불에 타 들어가고
우왕 좌왕하며 높은 곳으로 도망하는 모습과
도 방불한 것 같습니다
일본은 원래 지진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건축할
때에 내진 설계로 튼튼하게 지었습니다
원자력 발전소를 지을 때에도 지진을 감안하고 튼
튼하게 지었습니다
그러나 자연 재혜 앞에는 인간이 속수 무책입니다
일본 나라는 지금 어찌할 바를 모르고 심각한 고
민에 쌓였습니다
우리나라까지 방사성이 날라오니 지금 우리나라는
소금 사재기를 하는라 야단 법석입니다
사람들이 무얼 몰라서 그렇지 성경은 이미 예언
을 하였습니다 말세에 지진이 심하게 일어날 것
이라고 말입니다
우리나라도 예전에는 지진에 안전지대라고 하더
니 이제는 우리나라도 안전지대가 아니라고 합니다
지진과 스나미가 닥치면 높은 곳으로 올라가야 한
다고 합니다 높은 곳에 가면 안전지대 입니까
우리나라기 지금 백두산에 화산이 터질 것이라고
예측하고 남북이 공동으로 대처해 나가자고 어제
안상수 한나라당 대표가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되는 것입니까 우리의 안
전지대는 그 어느곳도 없습니다
하나님만이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고 하나님만이
우리의 피할 바위가 하나님만이 우리의 구원의
뿔이되시고 하나님만이 우리의 영원한 안식처가
되시고 하나님의 품에만이 우리의 안전지대가 됩
십니다
죄를 미워하시는 하나님은 인간의 죄를 끝까지
추적해서 파하시는 공의로운 하나님이십니다
인간이 살길을 지은 죄를 회개하고 주님 앞으로
돌아오는 길 밖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
*오늘의 일용할 양식*
디몬 물에는 피가 가득함이로다 그럴지라도 내가
디몬에 재앙을 더 내리되 모압에 도피한 자와 그
땅의 남은 자에게 사자를 보내리라(사15:9)
201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