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예배에 가야 하는데,,,,
2011. 4. 16. 13:04ㆍ좋은 글, 이야기
![]() |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크리스천이 버려야 할 21가지 단어들 (0) | 2011.04.16 |
|---|---|
| 절망으로 이끄는 마귀 (0) | 2011.04.16 |
| 우리는 저 천국을 향해 가는 ‘디아스포라’들입니다 (0) | 2011.04.15 |
| 교회를 사랑하는 성도의 일곱가지 특징 (0) | 2011.04.15 |
| 감사의 조건을 찾는데 탁월한자 되자! (0) | 2011.04.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