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 14가지
2011. 4. 25. 09:01ㆍ좋은 글, 이야기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 14가지
1. 교회 출석을 등한시하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히10:25)
2. 부모는 교회에 나오면서 자녀를 교회학교에 출석시키지 않는 것은 ...
3. 교적부에 이름을 올려놓고 이방인처럼 사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4. 교회를 사람들의 사교클럽으로 만드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5. 예배를 준비하지 않고 성의 없이 드리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6. 기도와 묵상으로 준비 없이 설교를 하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7. 말씀에 대한 사모함과 은혜 받기를 기대함이 없이 교회에 오는 것은...
8. 깨끗하고 단정한 옷이 아닌 아무렇게나 하고 예배에 참석하는 것은...
9.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10. 기독교의 교리와 계명을 소홀히 하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11. 사람들의 지탄을 받는 삶을 사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12. 구원을 받았다고 말하며 그릇된 삶을 사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13. 무성의하게 헌금을 하는 것은 하나님을 멸시하는 행동이다.
14. 규모가 작은 교회를 무시하는 것은 하나님의 교회를 멸시하는 행동이다.
- 삶의 쓴소리글중에서 -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왜 성령충만해야 할까? (0) | 2011.04.25 |
|---|---|
| 생각에 인생이 지배 받다. (0) | 2011.04.25 |
|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심을 보여주자! (0) | 2011.04.25 |
| 그분은 날마다 당신을 애타게 기다리신다! (0) | 2011.04.24 |
| 안타깝다, 당신의 기도의 불은 너무 약하다... (0) | 2011.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