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믿음으로 하는지 점검하자!
히 11: 1-40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못한다.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믿음으로 나아가야 한다.
나는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는가?
나는 믿음으로 주어진 일을 진행하고 있는가?
오늘 나의 믿음을 점검하고
내가 행하고 계획하는 일들을
믿음으로 하는지를 점검하는 하루되자!
하나님 아버지!
저에게 믿음의 주가 되신
예수님을 보내주심을 감사합니다.
예수님을 통해 믿음을 갖게 하시고
또한 믿음으로 행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한다고 하셨는데
저의 삶을 돌아보니
믿음으로 하지 못한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믿음 없이 산 것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지금 계획하는 많은 일들과 소망하는 것들이
믿음 안에서 되어지길 원합니다.
저에게 더 큰 믿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하나님께 상 받는 자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영호목사>
여호와는 나와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