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주님과 1문 1답 받은 내용을 올립니다.

2005. 3. 21. 14:13신앙간증

이글은 주님께 받은 응답글이므로 1문1답을 통해서만 이루어진 것입니다.
말이 서두가 없어도 그때 그때 받은것을 간구하고 응답받았으니 잘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번호식으로 글을 쓰겠습니다.
1.주님 도대체 영이 무엇입니까?
주님:살아있는 것이니라!내가 영이니라!!
2.아버지 우리는 우리의 육도 숨을 쉬지 않습니까?
주님:육에 생명이 있는 것이 아니니라! 영에 생명이 있느니라~~
3.하나님 아버지 껍데기(육)은 무엇입니까?
주님:너희 자신의 죄로 얽힌 너희 자신의 모습이니라~
나의 형상은 너희의 생김새인 눈.코.입이 다 있게 창조한것이 나의 형상이 아니니라~~
4.주님 우리는 저와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삶이 합당하지 않은 무엇입니까?
주님: 그들이 잘못되지 않았느니라~그러나 그들의 신앙은 천국을 꿈꾸며 사모하여 사는 신앙이 되고 있지
않느니라~
5.주님!지극히 어리석은 자가 어린아이와 같은 믿음이 천국가지 않습니까?
주님조금만 순수하면 되지 않습니까?
주님:너희가 잘못 깨달았느니라~ ~~
6.하나님 우리는 이렇게 하면 죄를 짓고 또 누구누구를 만나도 죄를 짓습니다. 어떡히 해야 합니까?
주님: 아들아 바로 깨달으라! 내가 죄를 지으란 것이 결코 아니니라~ 너희들의 전적인 죄니니라~
7.주님 아버지 행함의 기준이 있습니까?
주님:어찌 행함의 기준을 두겠느냐?
8. 주님 구원의 기준은 어디까지 두십니까?
주님: 나의피가 성령과 구원에까지 미치리라~
9.주님 휴거자는 도대체 몇명이나 됩니까?
주님: 너희중에 죄 없는 자가 몇명이냐? 그 수를 세어보라!
10.주님 구원의 문은 왜 이렇게 좁습니까?
주님: 내가 성경에 기록한 그대로니라~ 아들아 내말을 믿으라~
11.주님 우리는 성화되어야 한다면서도 발전이 적고 큰 변화가 없는데 어떡합니까?
주님: 너는 발전을 어디에서 찾느냐? 너도 나의 말씀 속에서 배우라!!
12.주님 진실한 행함이란 무엇입니까?
주님:너희의 행함이 진실한 행함이 되기에는 아직은 너무 이르니라 하지만 너희 마음이 진실하다면
너희의 행함도 진실하니라~
13.하나님 아버지 환란때의 행함과 믿음은 어떻습니까?
주님:진실하지 못하느니라~~
14.주님 사역자들이 환란때 있는데 그들의 행함도 진실하지 못하다는 말입니까?
주님: 지금 너희가 살고 있는 이때가 은혜의 새대이라 바로 지금이 축복의 때이니라~~
너희가 주의 도는 있어도 울며 이를 가는 사단에게 통하겠느냐?
15.주님 환란때는 어떤것으로 우리의 진실함을 보십니까?
주님:순교만이 너희 마음의 진실을 보느니라~~
인간의 진실함은 너희가 측량하는 것이 아니니라!또한 내가 측량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보는 것이니라~
16.주님 사람의 육신을 왜 이렇게 약하게 만드셨습니까?
주님:아들아 너희의 육신은 견딜수 있도록 내가 만들었느니라!내가 너희의 육신으로 감당할 수 없는 한계 밖의 일을 너희에게 맡기지 않겠노라!
17.주님 우리에게 필요한것이 무엇입니까?
믿음 믿음 믿음 행함 행함 행함 이니라!!!
18.주님 오늘 이글은 보는 지체들에게 합당한 말씀은 무엇입니까?
주님: 믿음을 크게하라!!은혜안에 있도다! 더큰것을 구하라~~~
19.주님 주님께서 주시는 시험에서 지는 자는 어떡히 되는 것입니까?
주님:내가 예비한 시험에서 떨어지면 나의 축복의 반열가운데서 떨어지느니라~~
20.주님 각자마다 왜 휴거자와 순교자를 가르켜 주지 않는것입니까?
주님: 휴거때 너희의 영화된 몸은 너희 스스로의 노력에 따른 결실이니라~~
너희에게 휴거자와 순교자를 가르켜 주지 아니함은 너희에게 지금보다 나은 계속적인 신앙의 결실을 바라고 있기 때문이니라!!
21.주님 환란 전3년반이 극심한 환란입니까?
주님: 전3년반을 그렇게 평안히 두었다면 그것이 환란이 될 수 있겠느냐?
22.주님 성령의 이끌림이 무엇입니까?
주님:너희의 마음의 변화가 믿음을 주관해서는 안되느니라~~ 인간은 마음의 요동이 심하므로 마음에 이끌리기 쉽느니라~성령의 이끌림을 받으라!
23.주님 믿음 구원의 기준이 무엇입니까?
주님: 믿음의 결국이니라 믿음의 결국이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24.주님 휴거될수 있는 지름길은 없습니까?
주님: 자신을 진단하는 지혜를 구하라~죄를 어리석게 여겨라!
25.도대체 우리가 짓는 죄는 언제나 끝납니까?
주님: 너희의 일생은 끝날까지 죄에 대한 도전을 받아야 하느니라~~ 너희의 죄는  방어하는 방어장이니라
26.우리 성도들에게 약한 것은 무엇이며 걸림돌은 무엇입니까?
주님: 자신의 미약한 점을 꼬집어 발견하지 못하는 것이니라 너희가 영적으로 예민하지 못하기 때문이니라~~
27.주님 미혹된자도 휴거가 됩니까?
주님: 미혹의 영의 노예가 된 자는 휴거 받을 자격이 없느니라~ 
28.주님 우리가 아무리 영적으로 안다고 할지라도 행동으로는 잘 옮겨지지 않습니다.어떡하죠?
주님: 네 마음이 처음의 마음으로 변화하는 것이 행동으로 옮기는 비결이니라
나:도채에 그럼 처음이 무엇입니까?
주님:인간의 원래 마음 방향이니라 깨어 있으라 깨어 있으라~~
29.아버지여 아버지는 없는 자들을 더 사랑하십니까?
주님: 없는자가 고통중에도 나를 기쁨으로 찾는 것이 나의 기쁨이니라~~
30.주님 복음을 전할수 있는 담대함을 부어 주소서~~
주님: 너희가 나를 입술로 나를 부인하지 않는한 나의 성령의 너희를 지키리라 성령의 보증으로 너희와 함께 있으리라~~
31.주님 성경에 영감을 받아서 가장 잘표현한 말씀이 무엇입니까?
주님:시편이니라 다윗 그는 내가 그에게 무엇을 원하는지를 그가 애써 찾으며 영감으로 그것을 깨우쳤느니라~~
받은내용들을 하늘향연에 개인적으로 올립니다.
받은 내용을 읽어보고 많은 은혜받길 바랍니다.
다음글은 2월 27일날 예언적인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적그리스도등장에 대해서 성경적으로 여직까지 된일과 앞으로 되어질일에 대하여 올리겠습니다.
그럼 ...........다음글에 뵙겠습니다...
출처 : 하늘향연
글쓴이 : 영원자존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