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에 나갈 자를 계수하라!
2011. 3. 31. 09:17ㆍ좋은 글, 이야기
|
싸움에 나갈 자를 계수하라! 민수기 1: 1-54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이제 광야를 지나 가나안으로 들어가게 하시려고 광야 회막에서 모세에게 말씀하시기를 이스라엘 중 이십 세 이상으로 싸움에 나갈 만한 모든 자를 그 진영별로 계수하라고 하셨다. 이 세상은 광야이다. 천국 가는 길은 영적인 전쟁터이다. 그러므로 언제나 깨어있는 군사가 되어야 하고 교회는 그런 자들로 가득해야 한다. 교회는 영적 전쟁에 나갈 만한 자를 계수하는 일과 훈련시키는 일을 통해 영적 전쟁을 준비해야 한다. 우리교회는 영적 싸움에 나갈 자가 얼마나 될까? 그리고 싸움에 능한 자의 숫자는 얼마나 될까? 하나님 아버지! 모세에게 싸움에 나갈 만한 자를 계수하라고 하셨듯이 오늘 날 교회들에게 영적으로 싸움에 나갈 깨어있는 군사의 숫자를 세어 보라고 하실 때 우리 교회에 몇 명이나 계수될지 생각하며 부끄러움 당하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싸움에 능한 많은 숫자로 하나님 앞에 계수 되기를 소망합니다. 더 많은 사람을 전도하겠습니다. 그리고 강하게 훈련시키겠습니다. 주님께서 도와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회막을 향하여 진을 치라! (0) | 2011.04.01 |
|---|---|
| 나눔은 하나님의 명령 (0) | 2011.03.31 |
| 그대는 달라야 한다! (0) | 2011.03.31 |
| 아직도 낫기 위해서 기도하십니까? (0) | 2011.03.30 |
| 여기라 (0) | 2011.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