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막을 향하여 진을 치라!
2011. 4. 1. 09:00ㆍ좋은 글, 이야기
|
회막을 향하여 진을 치라 민수기 2: 1-34 이스라엘 자손은 각각 자기의 진영의 군기와 자기의 조상의 가문의 기호 곁에 진을 치되 회막을 향하여 사방으로 치라 이스라엘 자손이 가나안으로 나아갈 때 무질서하게 아무렇게나 가지 않고 하나님이 지시하신 대로 질서 있게 나갔으며 또 진을 칠 때도 하나님의 지시하신 대로 진을 치되 회막을 향하여 사방으로 진을 쳤다. 언제나 그들의 삶의 중심은 회막이었다. 내 삶의 중심은 하나님이신가? 내 삶의 중심은 교회인가? 나는 하나님을 바라보고 있는가? 사람을 만날 때 그 중심에 하나님이 계신가? 늘 하나님 중심! 교회 중심으로 살아가자!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 백성들을 통해 삶의 방식을 깨닫게 하시고 영적 전쟁터인 이 세상을 살아갈 때 하나님 중심으로 진을 펼치라고 하셨습니다. 오늘도 저의 눈이 하나님만 바라보며 하나님 중심으로 진을 치겠습니다. 또한 교회 중심으로 삶을 펼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삶을 성령으로 충만케 하셔서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VVIP와 열정 (0) | 2011.04.02 |
|---|---|
| 당신 앞에 어떤 형태의 두려움이 있습니까? (0) | 2011.04.01 |
| 나눔은 하나님의 명령 (0) | 2011.03.31 |
| 싸움에 나갈 자를 계수하라! (0) | 2011.03.31 |
| 그대는 달라야 한다! (0) | 2011.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