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막을 향하여 진을 치라!

2011. 4. 1. 09:00좋은 글, 이야기

 

    
    회막을 향하여 진을 치라
    민수기 2: 1-34
    이스라엘 자손은 
    각각 자기의 진영의 군기와 
    자기의 조상의 가문의 기호 곁에 진을 치되 
    회막을 향하여 사방으로 치라
    이스라엘 자손이 가나안으로 나아갈 때
    무질서하게 아무렇게나 가지 않고
    하나님이 지시하신 대로 질서 있게 나갔으며
    또 진을 칠 때도 하나님의 지시하신 대로
    진을 치되 회막을 향하여 사방으로 진을 쳤다.
    언제나 그들의 삶의 중심은 회막이었다.
    내 삶의 중심은 하나님이신가?
    내 삶의 중심은 교회인가?
    나는 하나님을 바라보고 있는가?
    사람을 만날 때 그 중심에 하나님이 계신가?
    늘 하나님 중심! 교회 중심으로 살아가자!
    하나님 아버지!
    이스라엘 백성들을 통해
    삶의 방식을 깨닫게 하시고
    영적 전쟁터인 이 세상을 살아갈 때
    하나님 중심으로 진을 펼치라고 하셨습니다.
    오늘도 저의 눈이 하나님만 바라보며
    하나님 중심으로 진을 치겠습니다.
    또한 교회 중심으로 삶을 펼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삶을 성령으로 충만케 하셔서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영호목사>
여호와는 나와 함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