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더 기도하십시오
2011. 4. 2. 12:32ㆍ좋은 글, 이야기
조금만 더 기도하십시오![]()
사람들은 기도를 하면서
이제 조금씩 압박감이 사라지고
짐이 벗겨지고
주님의 은혜가 임할 쯤 되면
기도를 마치고 일어섭니다.
이제 주님의 은혜가 임할 만 할 때
그들은 이제는 됐다고 일어섭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더 많은 은총이 임할 텐데요.
다음에 다시 그 정도의 영적인 세계에 오려면
많은 고생을 해야 할 텐데
아쉽게도 기도를 마치고 일어섭니다.
조금만, 조금만 더 기도했다면
응답을 받고
더 많은 짐을 벗었을 텐데...
더 아름다운 세계로 들어갔을 텐데... /자료ⓒ창골산 봉서방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축복을 원하면서도 왜 받지 못하는가? (0) | 2011.04.04 |
|---|---|
| 사람의 마음을 얻는다는 것 (0) | 2011.04.03 |
| VVIP와 열정 (0) | 2011.04.02 |
| 당신 앞에 어떤 형태의 두려움이 있습니까? (0) | 2011.04.01 |
| 회막을 향하여 진을 치라! (0) | 2011.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