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한 것을 모두 몰아내자!

2011. 4. 5. 11:09좋은 글, 이야기


    
    부정한 것을 모두 몰아내자!
    민수기 5: 1-10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병환자나 유출증이 있는 자나 
    주검으로 부정하게 된 모든 자를 
    진영 밖으로 내 보내어 진영을 더럽히지 말라
    이는 내가 그 진영 가운데에 
    거하기 때문이라고 하셨다.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자
    그리고 앞으로도 하나님의 임재를 소망하는 자
    또 하나님과 동행하기 원하는 자는
    언제나 부정한 것들을 
    자신 속에서 몰아내어야 한다.
    이는 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시고
    하나님께서는 부정한 곳을 싫어하셔서
    그곳에 머물기를 원치 않기 때문이시다.
    내 삶에 하나님의 임재를 소망하기에
    내 속에 부정한 것들을 모두 몰아내자!
    때론 뼈를 깎는 고통을 감내 하면서도
    하나님의 임재를 갈망하며
    부정함을 몰아내는 삶을 살자!
    하나님 아버지!
    저의 맘에 늘 계심을 믿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늘 충만하게 저의 영에
    임재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제가 부정함을 가지고는 하나님의 임재를
    기대할 수 없음을 압니다.
    저의 모든 부정함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그리고 하나님의 임재를 소망하며
    제 속에 있는 큰 것부터 작은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정한 것들을 밖으로 몰아냅니다.
    저에게 오늘도 힘과 능력을 주셔서
    부정한 것들을 단호하게 몰아내고
    끊을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아멘-
    
<김영호목사>
여호와는 나와 함께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은 권력자인가?   (0) 2011.04.05
까불면 죽는다는 것 보여주라   (0) 2011.04.05
영적인 침체와 회복   (0) 2011.04.04
자기만의 비밀 기쁨   (0) 2011.04.04
하나님의 심판은   (0) 2011.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