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한 것을 모두 몰아내자!
2011. 4. 5. 11:09ㆍ좋은 글, 이야기
|
부정한 것을 모두 몰아내자! 민수기 5: 1-10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병환자나 유출증이 있는 자나 주검으로 부정하게 된 모든 자를 진영 밖으로 내 보내어 진영을 더럽히지 말라 이는 내가 그 진영 가운데에 거하기 때문이라고 하셨다.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자 그리고 앞으로도 하나님의 임재를 소망하는 자 또 하나님과 동행하기 원하는 자는 언제나 부정한 것들을 자신 속에서 몰아내어야 한다. 이는 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시고 하나님께서는 부정한 곳을 싫어하셔서 그곳에 머물기를 원치 않기 때문이시다. 내 삶에 하나님의 임재를 소망하기에 내 속에 부정한 것들을 모두 몰아내자! 때론 뼈를 깎는 고통을 감내 하면서도 하나님의 임재를 갈망하며 부정함을 몰아내는 삶을 살자! 하나님 아버지! 저의 맘에 늘 계심을 믿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늘 충만하게 저의 영에 임재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제가 부정함을 가지고는 하나님의 임재를 기대할 수 없음을 압니다. 저의 모든 부정함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그리고 하나님의 임재를 소망하며 제 속에 있는 큰 것부터 작은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정한 것들을 밖으로 몰아냅니다. 저에게 오늘도 힘과 능력을 주셔서 부정한 것들을 단호하게 몰아내고 끊을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아멘- |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당신은 권력자인가? (0) | 2011.04.05 |
|---|---|
| 까불면 죽는다는 것 보여주라 (0) | 2011.04.05 |
| 영적인 침체와 회복 (0) | 2011.04.04 |
| 자기만의 비밀 기쁨 (0) | 2011.04.04 |
| 하나님의 심판은 (0) | 2011.04.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