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와 풍뎅이

2011. 9. 12. 14:12좋은 글, 이야기

거미와 풍뎅이

|추천 0 |2011.09.12. 06:44 http://cafe.daum.net/lsk3893/DEE1/524

//

풍뎅이 한 마리가 거미줄에 걸렸습니다.

거미가 실을 뽑아 온 몸을 칭칭 감아댑니다.

풍뎅이는 필사의 힘으로 몸부림 치지만 역부족입니다.

누군가가 거미줄을 끊고 도와주지 않는다면

풍뎅이는 결국 거미의 밥이 되고 맙니다.

우리도 풍뎅이와 같이

죄의 오랏줄에 걸린 가련한 인생입니다.

죄의 오랏줄에서 벗어나려고 아무리 몸부림쳐도

우리의 힘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대로 생을 마감한다면 그 결국은 지옥입니다.

이를 불쌍히 여기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려고 아드님을 이 땅에 보내셨습니다.

십자가에서 흘리신 그리스도 예수님의 피가

우리의 더럽고 누추한 죄를 말끔히 씻어주셨습니다.

이 사실을 믿고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하면

값 없이 의롭다함을 받아 천국가게 됩니다.


*****************************************

*오늘의 일용할 양식*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롬8:1~2)

2011.9.12.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한 자를 책임져 주시는 하나님   (0) 2011.09.13
고난의 댓가   (0) 2011.09.12
신발을 신고 계신가요?  (0) 2011.09.11
기도응답을 기다리고 있나요?   (0) 2011.09.10
언약의 하나님   (0) 201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