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200억 원의 기도 응답

2012. 7. 26. 23:27신앙간증

200억 원의 기도 응답

 

하나님의 빚부터

 

하이드(A.A.Hide)성도가 빚더미 속에서 십일조를 계속 드리는 것을 보고 “당신은 빚은 안 갚고 십일조만 하면 어떻게 합니까?”라고 물었더니 하이드 성도는 “하나님의 빚을 먼저 갚아야 내 빚도 갚게 되지 않겠습니까?”라고 대답했다.

 

하나님을 빚을 갚을 줄 아는 사람에게 하나님께서는 그냥 보고만 계실까?

세월이 흘러 마침내 그는 세계적인 부자가 되었다. 하나님의 축복의 약속은 늘 이뤄지기 마련이다.

 

1,600만 불(한화로 약 200억 원)의 기도응답

 

때때로 우리는 하나님께 600불 정도의 비교적 적은 돈을 구하곤 한다.

빌 존스(Bill Jones)처럼 감히 엄청난 액수의 돈을 구하진 않는다. 로스앨젤레스의 한 사업가인 존스 씨는 상황이 좀 달랐다. 그는 그의 회사와 주주의 파산을 막기 위해 1,600만 달러를 단 며칠 안에 달라는 기적 같은 부탁을 하나님께 감히 했다. 그의 회사는 기대와 촉망을 받는 회사였으나 무리한 확장으로 재정난을 겪고 있었다. 그는 로스앤젤레스와 덴버에 살고 있는 모든 아는 사람들을 동분서주하면서 만나고 상담을 해보았으나 아무도 그의 사업의 가능성을 믿지 않았으며 가는 곳마다 그는 거절당했다.

 

그래서 그는 이전에 결코 해보지 않은 기도를 했다. 오직 기적만이 그의 회사를 살릴 수 있었다. “하나님! 저에게 1,600만 달러(한화 약 200억)가 생기는 기적을 내려 주십시오! 1,600만 달러를!” 기적을 바라며 그는 이미 자신을 거절했던 모든 투자자들에게 다시 전화를 걸고 만나보았다. 이번 역시 그들은 모두 거절했다.

 

그때 그는 절망 속에서 한 시간 동안 무릎을 꿇고 간절히 기도했다. 그때 갑자기 그의 마음을 울리는 명확한 음성을 들었다.

 

“내일 아침 덴버(Denver)로 가는 비행기를 타라!”

“하지만 주님 저는 이미 거기 다녀왔고 캘리포니아(남가주)에서처럼 모든 사람들이 저를 거절했습니다.”

 

다시 주님의 음성이 똑똑하게 들렸다.

“내일 아침 덴버로 가는 비행기를 타라!”

“제가 덴버에 가면 도대체 뭘 해야 됩니까?”라고 반문했다.

그는 자신에게 계속 반문해 보았다.

“똑같은 사람들을 만나서 똑같은 거절을 당하란 말인가?”

 

하지만 그는 주님의 음성을 따랐다. 이미 만석이 된 비행기 내에서 그는 나란히 비어 있는 두 자리를 발견했다. 그가 편안하게 자리를 잡았을 때, 한 거구의 남자가 그의 바로 옆자리를 보며 복도로 걸어오는 것을 목격했다.

그 친구의 키는 최소한 195cm 되어 보였고 몸무게는 넉넉히 110kg 정도 되었으며 두텁고 검은 수염은 잘 다듬어져 있었다. 존스는 자신의 자리에서 약간 당겨 앉으며 거구의 남자에게 인사를 건넸다. 얼마 되지 안하 그들은 말벗이 되었다.

 

“덴버에는 무슨 일로 가지쇼?”라고 거구의 남자가 물었다.

“제 회사는 엄청난 가능성이 있고 투자를 받아 회사를 살리고 확장하기 위해 가는 중입니다.”

이어서 존스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무슨 일로 덴버에 가십니까?”

이 물음에 그 사람은 “저는 공재투자신탁(mutual fune)을 하려고 하는데 지금 덴버에 확장 자금이 필요한 회사를 찾으러 가고 있죠.”

 

“얼마나 투자하실 건가요?”라고 존스가 물었다. 그의 대답에 존스는 전율을 느꼈다.

 

“1,600만 불입니다.”

“그 액수는 제 회사가 필요로 하는 금액과 정확히 일치해요.”

“도저히 믿기지 않는군요.”라고 두 사람은 말했다.

두 사람은 너무 놀랐고 그 순간 두 사람은 마치 어릴 적부터 알아왔던 사이처럼 되었다.

 

그들은 잠시 동안 덴버에 머무르다 업무처리를 위한 최종계획을 위해 다음 비행기를 타고 로스엔젤레스로 돌아왔다. 하나님께서는 1,600만 불짜리 기적을 베푸심으로 빌 존스의 회사를 업계에서 가장 성공한 회사들 중 하나로 만드셨다. 이것은 하나님의 놀라우신 능력의 응답으로 기적임에 틀림없다.

 

한명국 목사. <<기적을 믿는가!>>. (요단). pp.150-153.

 

※ 이 글을 스크랩해 가실 때는 꼭 이 출처( http://cafe.daum.net/gvlove0691/K3ls/424 )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이병천카페 [성령전인치유목회]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