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예수님을 믿게된 것은

2010. 3. 18. 10:29좋은 글, 이야기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가 예수님을 믿게된 것은/요6:44▒ /이성광◈ 
  
우리가 예수님을 믿게된 것은 누구의 전도
를 받아 누구 때문에 예수님을 믿게 되었
다고 생각 하십니까 
내가 병이나서 누구의  기도 때문에 병이
낫게되어 그 사람의  기도 때문에 예수님
을 믿게 되었다고 생각 하십니까 
내가 세상의 어떤 고통과 어려움 때문에
위로를 받고자 교회에 나가서 은혜받고
나의 시련 때문에 예수님을 믿게 되었다
고 생각 하십니까 
저도 예전에 성경을 알기 전에는 내가 
스스로 교회 나가서 어느 전도사님의 말
씀에 은혜를 받고 예수님을 믿게 되었는
데 내가 잘나서 내가 운이 좋아서 예수
님을 믿는 복을 받은 줄 생각 했었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잘 살펴보니 하나님이 나
를 먼저 사랑하셔서 때가 되매 나를 불러
주셨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6장 65절에 또 가라사대  이러
하므로 전에 너희에게 말하기를 내 아버
지께서 오게하여 주지 아니하시면 누구
든지 내게 올 수 없다 하였노라 하시니라
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요6:44 에도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면 아
무라도 내게 올 수 없으니 오는 그를 내
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고 하셨습
니다 
그러므로 내가 예수님을 믿어 영생의 
이 놀라운 복을 받은 것은 다 우리 하나
님의 은헤요 주님이 나를 먼저 사랑하
셨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주님께만 감사와 찬송
과 영광을 돌려드려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경을 바로 알고 주님의 사랑을
바로 알면 주님이 내게 주신 은혜를 무엇
으로 보답할꼬 하는 심정으로 한 평생을
구원의 즐거움으로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비록 무화과가 무성하지 못하며 포도나
무에 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에 소출이
없으며 밭에 식물이 없으며  우리에 양
이 없으며 외양간에 소가 없을지라도 나
는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나의 구
원의 하나님을 인하여 기뻐하리로다 
하면서 말입니다 
********************************************
*오늘의 일용할 양식*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면 
아무라도 내게 올 수 없으니 오는 그를 내
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요6:44)

 ♡ 크리스천룸♡

simulacres- 아니마  (0) 2010.03.18
조급하지 않겠습니다   (0) 2010.03.18
희한한 동물   (0) 2010.03.18
허물을 덮어주는 자가 되자!   (0) 2010.03.17
네 손을 펴라   (0) 201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