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2025. 8. 10. 11:52좋은 글, 이야기

실망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글쓴이/봉민근

잘 안될 때가 하나님이 개입하실 기회다.
사람들이 내 곁을 떠나갈 때도 결코 낙심하지 마라.
위로의 주님이 함께 하시면 충분하다.

사람들의 배반을 보며 살지만 실망하지 마라.
아직 내 곁에는 전능자가 계신다.

세상으로 인하여 실망하는 것은 아직도 세상을 의지하며 살고 있다는 말이다.
모든 것을 버리고 주께 맡기는 자가 되면 길은 반드시 열린다.

비록 지금은 망하는 것 같아도
주를 의뢰하는 자는 아주 넘어지지 않는다.
그리스도인에게 절망이란 말은 어울리지 않는다.

세상의 그 무엇을 잃어버릴지라도 주님을 잃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은 것이 아니다.

염려는 망령된 자의 넋두리다.
세상의 온갖 것을 다 가지고도 영원토록 누리지 못하고
내 영혼에 참 만족을 주지 못한다면 무슨 소용이 있으랴!

오직 우리의 참 만족과 평화는 주안에 있다.
힘들지라도 실망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하나님이 살아 계셔서 세상 끝날까지 나와 함께 하신다.

세상의 일은 마지막 때에 결과가 중요하다.
마지막 때에 잘되는 자가 성공하고 승리한 자다.

세상의 온갖 것 다 가지고 누리다 지옥 형벌장으로 간다면
그 인생은 망한 것이 아니겠는가?

인내하라.
성도의 승리는 세상 끝날, 거기서 결정난다. 

 

자료/ⓒ창골산 봉서방

728x90

'좋은 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회 없는 인생  (0) 2025.08.12
믿음에 적수는 없다  (2) 2025.08.11
진리를 위하여 사는 자  (2) 2025.08.10
고난 속에 피어나는 꽃  (3) 2025.08.08
하나님을 가두지 마라  (5) 2025.08.07